본문 바로가기
자동차(car), RC카

아반떼 cn7 - 신형아반떼 디자인, 가격대

by IT창의성공학 2020. 3. 21.

아반떼 풀체인지 이름하여 아반떼 cn7관련 자료를 찾아봤어요~

현재 제가 타고 다니는 차량도 더뉴아반떼인데요

성능과 가격대비 가성비부분에선 좋더라고요

다만 아쉬운 것은 괜찮은 차량의 뒷모습과는 달리 개구리 같은 앞모습이 마음에 안들었거든요

 

이후에 출시된 아반떼 차량들도 약간의 디자인개선이 됐었지만

개인적으론 아쉬웠어요~

하지만 이번에 새로 출시될 아반떼 cn7은 오~~

괜찮더라고요

 

 

개인취향이지만

그동안 아쉬웠던 디자인부분에 전면적인 변화를 모색한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차량 색상도 다양하게 나와서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 같아요~

 

 

레드도 세련되고 젊은 층에겐 특히 인기가 많을 것 같고요

여성분들이 타고 다니기에도 좋은 색상같아요~

차량의 성능도 한단계 업그레이드 됐지만

디자인부분에 더 주력한 것 같아요

특히 차량의 전폭과 휠 크기 등 전반적인 크기와 길이가 늘어났고요

미래지향적인 차량의 모습으로 출시된 듯하네요

 

 

아무래도 20-30대를 겨냥한 차량인 만큼

실내디자인과 기능들도 신경쓴 것 같네요

전자식 기능을 첨부해서 기존의 부분보다 한단계 더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살렸네요

 

 

 

문제는 가격인데요.....

아직 찾아봐도 정확한 가격에 대한 정보가 없더라고요

 

한 유튜버분이 예상한 가격대인데요

 

물론 옵션에 따라 차이가 나겠지만

2100만원대까지를 최대치로 보고 있네요

다른 정보를 찾아봐도

대략적으로 상향조정을 예상하네요

다만 앞으로 출시될 다른 현대차량들때문에

너무 위로 올라가진 않을 것 같다는 의견이예요

 

의견들을 종합해보면

대략 천만원 후반대로 예상!!

 

***유튜버

 

차량 기능에 대해서도 옵션에 차이가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다양한 전자식기능이 들어갔는데요

안전성과 승차감에도 더 신경을 쓴 것 같아요

준준형차량이지만

외관과 기능, 승차감을 보면 중형차 부럽지 않을 것도..........

 

지금 타고 있는 차량이 있지만

기회가 되면 이 차량으로 갈아타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사전예약일이 3월25일 이후인데요

 

신중한 저로써는 우선 좀 더 지켜봐야겠네요^^

 

아무래도 이번차량은 꽤 인기가 있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