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의성 공학 - 드론/드론 (촬영, 방제, 전문가용)소개

2019 드론 영상콘텐츠 공모전 대상 - Serenity of JEJU 멋지네요

by IT창의성공학 2019. 12. 14.

유튜브로 방금 봤는데요

드론으로 이런 감성미 넘치는 영상을 찍을 수도 있구나!

멋지네요^^

 

저도 요즘은 회사일로 바빠서 드론관련 글도 제대로 못쓰고 있네요

언젠가 시간을 내서 드론으로 멋진 영상을 만들어보고 싶네요

그리고 이번 2019 드론 영상콘텐츠 공모전 대상 작품처럼

저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한폭의 그림같은영사들이 보이네요~

 

드론으로 보는 바다 빛깔이 이렇게나 예뻤군요ㅎ

 

 

석양을 보면서 삶의 여유를 되찾아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