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블로그, 워드프레스/블로그 운영 Tip

애드센스, 애드픽 광고

by IT창의성공학 2019. 8. 30.
 

애드센스 광고승인 받은 후 승인 조건에 대해 분석해봤어요

애드센스 신청 후 승인 이유 분석 블로그 이름 : 창의성 공학 콘텐츠 : 드론 운영기간 : 5월 4일부터 시작 애드센스 신청 : 5월 30일 (목) 애드센스 승인 : 6월 3일 (월) 총 포스팅 수 : 26 ~ 27개에 신청 특이사..

skylove7920.tistory.com

위 링크에는 애드센스 승인에 관련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부분들을 담아놨어요

 

5월 초부터 시작해서 6월에 애드센스 광고승인을 받았고요

애드센스 광고 승인후 조회수는 조금 늘었지만

지금은 100명이 조금 넘는 정도네요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받기에는 단일주제의 블로그가 유리한 것 같고요(컨텐츠의 수와 질을 중요하게 여기는 듯)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받은 후에는

서브주제 몇개를 추가해서 운영하는 것이 수익형 블로그에는 더 좋은 것도 같아요

저도 이제 실천중이지만요

드론만 포스팅해서는 ㅠㅜ

 

창의성 공학이란 명칭을 갖고 운영하는데요

위에서 말했듯이

드론에 대한 주제위주로 다루다보니 아무래도 한계가 있는 것도 같아요

다른 카테고리를 추가해서 다양하게 운영하는 것이 나은지도 적용해보려해요

 

그리고

다음의 애드픽 광고 승인에 대해서 글을 적어볼게요

약 두달전에 승인이 났는데요

승인나는데만

거의 몇 주간이 걸렸어요

이유는?

승인보류

이유를 알 수가 없어서

다른 곳 검색도 해봤는데요

원인은 광고연동에 있어서 잘못 된 것 같네요

 

플러그인에 들어가서

처음엔 PC로 광고를 선택했어요

사이드바 광고 크기에 맞춰서 연동시켰는데

사용중으로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승인보류

 

이유는? 제대로 설치가 안된것 같다는 메세지

 

그래서 다른 크기로

이번에는 중간에광고를 넣을 수 있는 크기로 택해서 

코드삽입했는데

또 역시 승인보류네요

 

최종적으로는 일단,

모바일을 선택하자는 생각으로 

모바일을 클릭 해서 맞춤 크기로 위, 아래 광고 삽입을 적용해봤어요

그런데,

또 승인보류

 

다시 한번 검색을 했더니

원인은 이것이었네요

모바일에 웹 자동연결을 사용합니다로 바꿨어야 했네요

 

일단은 승인이 되었네요

 

그런데

이렇게 모바일에 웹자동연결을 사용합니다로 하면

모바일에 광고를 볼 때

클릭율 저하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하는 영상이 있는데요

https://youtu.be/YFQ6mg11wbU?list=PLcReRuvYW8WAp1jYdZ3-JeBi9mqrsGS85

어떻게 해야할지

지금 다시 바꿀지 고민 중이네요

 

좀 더 좋은 나은 방법을 찾아서

시도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