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의성 공학 - IT정보/IT정보, 리뷰

리씽크몰 노트북 괜찮은 것 찾고 있어요~가격이 50%할인되네요

by IT창의성공학 2020. 6. 20.

얼마전 기사를 읽고 알게 된 리씽크몰이란 곳인데요

리퍼상품을 주로 취급하는 곳이예요

 

일단 재고상품들, 예를들면 렌탈제품, 기업에서 재고로 쌓아놓은 상품 등

고객변심으로 반품들어온 상품까지 다양하더라고요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들도 꽤 있더군요

음~~저도 아직 직접 물건을 구매하진 않았지만

노트북을 관심있게 보고 있어요

아무래도 일을 주로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하는데요

노트북이 너무 오래되어서요

버퍼링도 심하더군요

예전에 중고로 산건데 ㅜㅠ

 

 

리씽크몰 홈페이지 사진
리씽크몰 홈페이지 사진

 

 

리씽크몰을 알게 됐으니

노트북을 쭈욱 봤지요

가격대 100만원 넘어가는 것부터

20만원대도 있더군요

 

 

가격할인율 적용이 다르고요

제품 상태에 따라서도 차이가 나네요

중고제품이라고 하기에도 그렇다고 새제품이라고하기에도 애매한부분이 있죠

 

아쉬운 것은 제품의 상태라든지

제품의 등급이라든지 직접적인 내용이 없고요

상품평을 봤을 때

새제품처럼 모든 부속품을 동봉해서 주지 않나봐요

기본품위주로 주는 것은 중고로 상품살때랑 차이가 없는듯하고요

 

직접구매하지 않고 이렇게 길게 쓸 필욘 없겠네요

하지만 조만간 구매를 할건데요

우선은 고가의 제품보단 저가의 제품을 사보고나서 

노트북이나 전자제품같은 고가의 제품을 구매할지여부를 결정하려고요

 

지금 알아본 제품들만 사진 올려볼게요~~

유통구조가 도매물품구입할 수 있는 방식이라 비슷한 것 같더라고요

단, 제품이 재고제품이란 차이겠죠

as부분도 체계적으로 잘 되어있더라고요

물론 삼성, 엘지 같은경우엔 구매후엔 직접 서비스센터를 활용하며 되겠지만요

 

일단 느낌상으론 중고제품들보단 훨 나은 것 같네요

가격대비로 봤을때도 그렇고요

 

제가 본 제품들이예요

근데, 왜 모두 299000원?

할인율에 차이가 나죠

제품에 따라 등급이 다르다네요

이런 자세한 정보는 제가 못찾는 것인지

아니면 오픈이 안되어있는 것인지

보완이 필요할 것 같네요

제품 실사를 봐야 구매를 할텐데 말이죠~

복불복인가?

 

제품하나 클릭해서 들어가봤어요

 

 

내용상으론 나쁘지 않지만

완전 새제품이 아닌이상 배송받을 제품의 상태와 실사진을 보고 싶은데

그게 안된다는 것이 아쉽더라고요

어떻게 보면 중고제품이라고도 할 수 있을텐데 말이죠

 

여기

위치는 경기도 일산에 위치했더군요

 

 

직접 찾아가서 구매해도 되고

온라인으로 구매해도 되는 것 같아요

as도 체계적으로 해주는것 같고요

1년간 무상 as인것보면 새제품과 같은 대우를 해주는 것도 같네요

 

꽤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고하고

물품도 잘나가는 것 같네요

회전율이 좋다는 것은 소비자 입장에서도 좋은거이니깐요

 

 

그리고 여기는 노트북같은 전자제품외에도 해외명품,  가전, 수입가구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리퍼상품으로요~~

 

아직 구매를 해보지 않아서 막 좋다고 추천하긴 조심스럽지만

전체적인 분위기와 가격등 할인율만 봤을 땐

꽤 괜찮은 곳 같더라고요

 

아~드론도 판매하나?

확인해봐야겠네요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