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의성 공학 - IT정보/IT정보, 리뷰

다이소 휴대폰 삼각대 구매후 촬영 후기

by IT창의성공학 2020. 5. 13.

다이소에서 예전에 구입했던 휴대폰삼각대를

며칠전 사용해봤어요~

 

그동안 회사일로 미루다 촬영을 못했던 것을

유튜브촬영을 위해서 드디어 셋팅~

생각보다

촬영하는데 무리가 없었어요

다만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실내에서 간단한 촬영에는 좋으나

실외에서, 특히 바람이 많이 부는날에는 아무래도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잘못하면 비싼 휴대폰을 망가뜨리게 될 수도 있으니깐요

그래도 가성비 면에선 최고네요

특히 유튜브 초보나

간단한 기념촬영을 생각하는 분들은 다이소 휴대폰 삼각대를 추천해요

가격은 대략 5천원대부터 있어요

 

튼튼함이나 견고성 당연히 보장못하는~~ㅋ

 

다만 초반에 입문자용으론 양호

어린이들이 직접 촬영하고 싶다고 할 때도 양호

 

실외에서 좀 더 안정적이고 고퀄리티하게 촬영을 하려면

돈을 더 주고 좀 더 견고한 삼각대로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어쨌든 저는

초보유튜버는 아니지만

거의 obs프로그램으로 강의영상만 찍었던 터라서

삼각대로 촬영하는 것은 처음이네요

생각처럼 좋은 영상이 나왔고요

간단한 편집과 함께 유튜브영상으로 올렸어요

 

오늘도 이 삼각대를 활용해서 촬영을 하려고 합니다

사진처럼

휴대폰 거치대는 고정시키는데는 괜찮은 것 같고요

 

높낮이 조절기도 간편하고 좋아요

 

핸드폰의 방향을 조절해주는 것도 쉽고요

 

다만 앞에서 말한 것처럼 너무 가볍다는ㅋ

장난감 같은 느낌이 많이 들고요

알루미늄? 다리가 금방 부러질 것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저는 실내에서만 주로 사용할 거고요

카페나 차량 안 등 그래도 큰 영향을 받지 않는 곳에서 촬영할 거라서

큰 문제는 없는 것 같아요

아~~그리고 다이소 제품들이 중국산 제품이 거의 다니깐요

참고하세요~

깔끔하게 알콜 등으로 소독하고 사용하세요

약간 약품냄새 같은것이 나는편이예요

그리고 아직 코로나가 진행중이니 구매후엔 닦고나서 사용하는 편이 낫죠

냄새는 닦고 나서 베란다 같은곳에 잠시 둔 후에 사용하면 어느정도 괜찮아져요~

 

가성비면에선 그래도 다이소 휴대폰 삼각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