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의성 공학 - 드론/드론 회사& 상식 & 소식(채용포함)

키덜트 - 드론구매 가이드

by IT창의성공학 2019. 7. 29.

드론에 대해서 계속 올리고 있지만

구분할 수 있어요

토이드론, 입문용드론부터

중급정도의 드론(촬영용 드론)

전문가용 촬영드론까지 

각각의 제조회사와 종류까지 더하면 정말 많아요

다만, 아래 영상은 짧지만 심플하게 드론의 구매가이드를 해주네요^^

https://youtu.be/nrWiXdZgYdY

저 처럼 키덜트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요

그리고 자녀들에게 선물용으로도 

드론이 괜찮죠

 

개인적으로 항상 아쉬운 것은 토이드론의 비행시간입니다

5-10분 이내의 비행은 아이들이 재미있을만 하면 또 충전해야하는 번거로움이 반복될테니깐요

 

완구 전문가나 아동심리 전문가는 아니지만

아이들로 하여금 금새 흥미를 잃게 하는 요인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좀 더 빠르게 토이드론에 좋은베터리 혹은 에너지공급원이 장착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토이드론의 가격대는 20달러에서 100달러까지 다양하고요

아마존같은 곳에서 직구로 구입할 수도 있어요

물론 토이드론 같은 경우에는,

네이버나 구글 혹으 쿠팡에서 쉽게 구할 수도 있고요

스마트스토러에 검색해서 가격과 구성품들을 비교해서 구매할 수 있어요

대략 2만원대에서 10만원 내외에 구입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전문가용 촬영 드론의 경우에는 카메라와 짐벌의 가격대가 꽤 나가네요

 

그리고 셀카용 드론도 만들어졌는데요

첫째 휴대가 간편하게 제작되었고요

날개 부분을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죠 

그리고

동작인식 센서가 있어요

평균적으로 100-500달러하네요~

 

레이싱드론도 있는데요

레이싱드론은 속도감을 느낄 수 있기에 고글과 함께 착용하는데요

 

기회가 되면 레이싱드론과 고글은 꼭 장만해서 사용해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