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의성 공학 - 드론/드론 (촬영, 방제, 전문가용)소개

지노드론 - 비행테스트

by IT창의성공학 2019. 6. 12.

https://youtu.be/3eRblVn-8To

지노드론에 대해 직접 구매 후 체험한 영상을 첨부했어요(제가 체험한 것은 아님 주의!)

 

요즘 제가 눈여겨 보고 있는 드론이 협산 지노드론이예요

 

가장 큰 이유는 가격대가 부담이 없다는 것이죠

 

매빅 같은 경우에는 거의 140만원 내외라서 약간 부담스러움이 있죠

 

그래서 부담없이 날릴 수 있는 촬영용 드론 중에 제조된지 오래되지 않은 부분과 가격대비 가성비를 따져서

 

지노드론을 생각하게 되었어요

(가격대가 40만원 내외)

 

위의 영상은 전체적인 구성품 소개외에도 연결부터 사용테스트까지 모든 과정을 한 번에 담았네요

 

스마트폰과 조종기를 연결하여 어플을 실행하면 

준비완료

전후 좌우 비행테스트를 한 후에 상승 시켜서 촬영하면 돼요

화면처럼 마치

게임의 한 영상 같기도 하고

직접 파일럿처럼 조종하는 느낌을 주네요

 

vr기술과 5G기술을 접목하면

 

드론 조종에 있어서 좀 더 변화가 있을 것 같네요

이렇게 영상이 괜찮게 촬영이 됩니다

 

드론

40만원 내외의 가격으로 이정도면 양호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전문적으로 촬영을 하려면 더 비싼 드론을 사용하셔야겠지만요

 

촬영입문자 분들이나

부담없이 영상을 담고자 하는 분들께는 

지노드론도 꽤 괜찮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