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블로그, 워드프레스/블로그 운영 Tip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관련해서, 지금이 기회네요

by IT창의성공학 2020. 10. 1.

최근에 애드센스 승인이 수월해졌어요

무 슨 이 유 인지~~ 모르겠지만

많은 블로그가 생겨나고 유입될 것 같네요

애드센스 승인이 수월해졌다는 것은 그만큼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기회가 제공된다는 것이겠죠

그만큼 경쟁도 치열해질 것 같아요

제 블로그만해도

그동안 많은 글을 쓰지 않아도 어느정도는 노출이 됐었는데요

며칠전부터 방문자수가 급감하기 시작했네요

 

현재 여러가지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데

음~~

앞으로는 더 신경써야할 것 같아요

 

이제 티스토리 블로그들 간에도 경쟁이 더 치열해지겠네요

다만 그만큼 더 활발해지고

좋아질 거라는 기대도되네요

 

n블로그를 병행하는 사람들이

대거 이쪽으로 오다보면

다른 한편으론 그만큼 양질의 글들과

컨테츠 소비자들도 늘 테니깐요

블로거들이 사실은 생산자이면서 소비자이기도 하니깐요

 

변화의 바람 기대가 됩니다

 

 저 역시 더 분발해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