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의성 공학 - IT정보/IT정보, 리뷰

갤럭시탭 s7,s7플러스 출시됐네요 현재 사전예약중이라더니 다 품절...

by IT창의성공학 2020. 8. 19.

갤럭시탭 s7,s7플러스가 출시됐던데

사전예약 정보있어서 들어가봤더니

모두 품절이네요ㅜㅠ

지금 당장 구입할 것은 아니지만

스펙을 보아하니

왠만한 노트북 사양 저리가라네요

cpu부터 저장공간 그리고 제일 중요한 그래픽이

전문가 일러스트용으로까진 오바지만

서브로 사용가능할 것 같아요

저도 창작작업에 관심이 많은데요

특히 그림쪽~~

애니메이션쪽도

아무래도 최근엔 아이패드와 갤럭시탭에 관심을 갖게 되네요

근데 이번 갤럭시 탭s7,s7플러스는 가격이 너무 간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이전 모델에 비해서 거의 2배가량 뛰다니

아무리 좋은 기능을 갖췄어도 조금 무리수가 아닌가! 싶었는데

모두 품절.........

하긴 아이패드보다 엄청 밀리는 것도 아닌 삼성기술로 만든 갤럭시탭이

아이패드의 반값이었으니...

바꿀 필요는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갤럭시탭s6 모델보다 확실히 많이 업그레이드되고 

작정을 한 느낌인 것 같아요

그리고 갤럭시탭s7이랑 s7플러스도 가격 못지않게 크기와 기능에 차이가 나네요

 

위 사진의 좌측이 갤럭시s7, 우측이 갤럭시s7플러스예요

 

갤럭시 탭 사전예약 정보를 보니 갖고 싶었지만

 

그냥 저는 조금 더 있다가 가격내려가면 구입해야겠네요

유튜브에 보면 자세히 언박싱해주더라고요

아직은 사전예약인 만큼 혜택도 많고 그만큼 리스크도 있을테니깐요

그래도 하나 갖고 싶긴하네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