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의성 공학 - IT정보/IT정보, 리뷰

갤럭시 노트20,울트라 자급제폰 비교 글

by IT창의성공학 2020. 8. 11.

사전예약시 혜택들이 꽤 있더라고요

 

가격혜택, 사은품, 옵션으로 갤럭시워치3와
갤럭시버즈라이브 구매 할인쿠폰~

근데, 가격은 다 통일인 것 같네요

얼마나 가격외의 다른혜택을 주나예요

계산기를 하나꺼내들고

24개월 무이자 할부와

지원금 받고 대리점에서 약정할인 하는 것이랑

계산해봐야겠어요

장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편한것은 사실 대리점에 약정2년 걸더라도

지원금도 받고 하는 것이지만요

비싼 요금제를 계속써야 하는 압박감 때문에

요즘은 자급제폰도 생각하게 되네요
 
기능면에선 갤럭시 노트10과 꽤 차이가 나네요

근데, 가격이 더 내려갔다는 것이

이번 갤럭시 노트20의 특징이네요

두번째 특징은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랑은 가격차이가 많이 난다는 것!
 


s20울트라와 노트20 울트라는 크기에서 차이가 
나고요
가격대도 어느정도 차이가 나더군요
색상에서도 선택의 폭에서 차이가 나고요


노트에선 아무래도 메모 가능한 s 펜 기능인데
이전보다 부드러워졌다고 하네요 

 

 

 

유튜브로 촬영된 영상들을 보니

펜 사용시 부드럽게 인식이 된다네요
창작쪽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겐

이번 갤럭시 노트20과 노트20 울트라가 꽤 기대할만 한 듯~

촬영과 편집을 동시에 편하게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미스틱 브론즈색이 저는 꽤 마음에 드네요


갤럭시 노트10, 노트20, 노트10플러스 그리고  
노트20울트라 이렇게 비교가 되어있어요


노트20이 가장 가격이 착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듯 

여기에 현재 진행중이 사전예약을 하면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겠네요 
근데 갤럭시 노트20이랑 노트20울트라는 가격차이가 25만원?

이건 꽤 나는 것 같은데요 
기능과 크기 등에서 차이가 나지만요
노트 메모기능만 간단히 사용하려면
저는 갤럭시 노트20을 택할 것 같네요 

갤럭시 노트20이랑 갤럭시 노트20울트라 세부 스펙 비교한 사진도 첨부 

화질(해상도)과 동영상 플레이 등도 

상당히 높아졌어요 

간단한 독립영화 제작도 가능할 것 같은 느낌이예요

또하나는

갤럭시탭이나 노트북 tv와도 무선으로 연동이 더욱 편리해졌다는 것
해상도가 깨지지 않고요

줌기능활용시에도 이런부분이 적용되네요


​카드할부(24개월 무이자) 이 부분이 사실 공기계

갤럭시 노트20 자급제폰을 구매했을 때 
장점인데 이미 끝났어요

5G폰이지만 비싼5G요금제를 쓰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꽤  큰 장점 일듯하네요

4G나 LTE요금제로 그대로 유지가능할 테니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