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의성 공학 - IT정보/IT정보, 리뷰

대한민국 동행 세일가전, 자동차, 노트북 행사진행중이네요~

by IT창의성공학 2020. 6. 30.

며칠전부터 시작된 대한민국동행 세일가전, 자동차, 노트북 등 행상가 진행중인데요

지금은 대한민국동행 오프매장행사로 이마트도 진행하고 있나봐요

 

기간은 7월12일까지니 아직시간은 충분하네요

대한민국동행세일이라고 검색하면 홈페이지에 들어가실 수있고요

사실상 들어가도 세부적인 정보를 찾긴 어려운 것 같아요

실질적으로 소비자로서 할인되는 물품에 관심이 있는데요

홈페이지엔 없는 듯해요

그래서 따로검색해서 찾았으니

 

목록표를 확인하시면 전체를 확인할 수 있어요

홈페이지에 있는 기획전은 온라인인데요

제가 주로 활용하기 때문에 관심을 갖고 들어가봤어요

근데, 약간 아쉬운 부분은 평소에 온라인매장에서 할인이벤트 기획전으로 진행되던거랑 큰 차이가 없더라고요

기대가 컸었나봐요

특히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이 대한민국동행세일가전인데요

가전제품의 할인을 찾아봤는데

평소와 큰차이가 없더라고요

다만 서울마켓같은 곳에서 어느정도 가전제품을 확인해볼 수 있더라고요

일부 온라인은 가전기획전은 아예 없는 곳도 있었어요

외부이미지에선 큰 할인율처럼 보였는데요

막상 들어가보면.........

아무래도 가전제품 자체를 직접 판매하는 곳은 아니니깐요

 

오히려 이마트와 같은 오픈매장의 할인률이 어떨지도 궁금해지네요

다만 지역 코로나로 인해서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곳은 조심하려고요

 

그래서 할인행사에 관심이 큰 분들은 시간을 정해서 하는 할인이벤트나 경품을 노려보는 것도 좋을 듯해요

 

아래에 전체 목록정리된 것을 올렸어요

홈쇼핑부터 전통시장, 오픈매장까지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

여기부턴 대형마트를 비롯한 백화점 등이네요

 

행사취지가 침체된 경제를 회복시키고 소비를 북돋는 것인데요

실효성이 높던 적던 취지는 좋은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