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의성 공학 - IT정보/IT정보, 리뷰

펭수 공항편~펭수가 드론도 날려봤으면 좋겠어요

by IT창의성공학 2020. 1. 18.

요즘 펭수에 대한 검색을 많이 하게되네요^^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 펭수를 섭외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이렇게 유튜브영상으로나마 펭수를 보고 있어요

이번 펭수공항편은 펭수의 공항패션부터~

 

~

 

펭수는 해외로 여행가는 줄 알고 왔다는ㅋ

 

오열하는 펭수~

 

오늘도 공항으로 일하러 왔어요

 

 

펭수는 선글라스 써도 안써도 잘 어울리네요

펭수 모자와 헤드셋도요ㅎ

 

 

공항에서 1일 직원으로 활동하기 위해

교육을 받는 장면이예요

아래 사진은 

검색대를 통과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할 일

 

공항직원분 말씀하는 것 보면 정말 대단하네요~

멘트도 부드러우면서 강한!

 

펭수가 웃을 뻔한 상황도 나오고요

 

그리고 비행기 주변에 새떼가 몰리면 안되기 때문에

새를 쫓기 위해서 사용하는 총기

 

아래 사진 뒤 쪽에 떠 있는 것 비행기? 드론?

드론은 비행구역에서 날리 수 없지만

새를 쫓는 용도라면 가능할 것 같아요~

오~~드론!!

 

우리의 펭수는 허수아비로 변신^^

펭수 허수아비 귀엽네요

근데 키는 엄청 크네요~

 

펭수 덕분에 새들이 모두 멀리 달아났다는?

아~펭수도 새 종류 중 하나 아닌가!!

 

 

요즘 펭수가 많은 회사에서 러브콜이 있는데요

동원참치 회사에서도 광고가 들어온 것 같고요

 

정관장 홍삼 회사에서도 펭수를 섭외했네요

우리 회사에서도 펭수 섭외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개인적인 것은 드론회사에서도 펭수를 섭외해서

펭수가 드론을 날리는 장면도 보고 싶네요

 

펭수야 드론 한번 날려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