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의성 공학 - IT정보/IT정보, 리뷰

미백칫솔 메가스마일 효과

by IT창의성공학 2019. 9. 18.

양치를 해도 치아 색이 하야지긴 어렵더라고요

치과에 가지 않는 한~

그런데, 미백칫솔에 대한 내용이 있더군요 메가스마일이란 칫솔인데요
가격이?


2개 1세트인데 12900원?
그래서 이름을 검색해봤어요
독일산 미백칫솔, 미백칫솔로 검색을 하니
이렇게 아래사진처럼 나오네요
오~12000원(같은제품인데), 배송비 무료
​그런데, 이름을 알게 되어 이번에는 메가스마일로 검색해봤어요
이번에는 5,900원(+배송비2,500원) 약 8,400원


그런데 위에 메가스마일로 검색해서 나온 5,900원(메가스마일 본사?총판?)을 클릭해서 들어갔더니
이렇게 나오네요
이것 2개가 1세트로 (한세트에 2개) 5,900원에 칫솔이 2개라는 것
​제가 잘 못 이해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사실이면 가격차이가 좀 많이 나네요~
소비자입장에서 물건을 이왕이면 싼가격에 사고 싶은 것이 당연한 것이니깐요​
위 상품은 제가 구매하려고 검색해본 것이고요

제품 평이 괜찮은 것 같았어요(후기만 봤을 땐~)


활성탄을 이용한 치아미백원리인데요

양이온을 흡착, 음이온을 증가시켜주고요

활성탄과 숯은 여러 유해물질은 해독시켜준다고하네요

치약을 거의 사용하지 않아도 미백이 된다는 부분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또한 치약을 많이 사용하지 않고도 미백뿐 만 아니라 입안 세균을 없애준다고 하니 일석이조이죠

아이디어 제품인데 많이 알려지지 않은 점이 아쉽네요

아무래도 가격대 때문인 듯도 싶어요

그래도 가격대 만큼 효과가 있다면 치과비용보단 덜 드는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