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의성 공학 - IT정보/IT정보, 리뷰

다이슨v7 플러피

by IT창의성공학 2019. 9. 14.

갑자기 인터넷에 다이슨 청소기 떳길래 뭔가 들어가봤어요

마침 집에 청소기가 상태가 안좋았는데

다이슨하면

일단 비싸다고 생가하고 패스했었거든요

이번에 추석맞이 이벤트로 세일을 하는 것 같네요

 

역시나 신제품들은 가격대가 꽤 나가네요

다이슨 v11 플러피는 80만원대네요

그런데, 이번 추석맞이 특가로

다이슨 v7플러피가 할인을 한다고 이슈가 되었네요

원래가격59만원대인데

49만원대에 판다는 것인데요

 

좀 이상한 것은

검색해서 나온 다이슨 v7플러피와 본사에서 프로모션으로 걸고 있는 가격대인데요

제품이 다른 건가 눈이 의심되어서

계속 봤네요~

이건 뭐지하는 생각도 들고

앞뒤가 안맞는 듯한 행사라는 생각도 드네요

마케팅효과로 이슈가 되었지만

요즘엔 조금만 검색해도 가격부터 제품정보가 다나오는데요

뭔가 준비나 사전 맞춤이 잘못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만약에 위에 정보들이 사실이라면

큰 오류가 있었던 것 같고요

빨리 수정해서 프로모션 가격을 더 낮추거나

양해글을 올려야 할 것 같네요

아무리 봐도 모델은 같은 것 같은데

본사 홈페이지에서 나오는 제품의 권장소비자 가격이랑 옥션을 비롯한 검색창에 뜨는 권장소비자 가격이 이렇게 다르면? 

그리고 할인된 가격이 원래 팔던 가격보다 비싸면서 프로모션이라는 것도 좀 이상하네요

 

아쉬운 부분이네요

이슈가 되게하기전에

행사특가 이벤트를 내세우기 전에 사전에 철저한 시장조사가 필요할 것 같아요

 

좋은 제품인 것만은 맞는데

가격대가 늘 아쉬웠어요

이번 기회에 하나 구입해보는 것도?하고 생각했는데

이번 올라온 가격정책들이 아쉽네요

댓글